현재 위치
  1. home
  2. F A Q

F A Q

  • 은(SILVER) 관리 및 보관방법 알려주세요 0점
  • writer : 세컨아이디어 () date : 2015-03-17 hit : 1202 vote : 추천하기
  • 세컨아이디어의 제품들은 대부분 순 은(92.5% 법정 순 은) 입니다.

    '은'은 공기중 이산화황과 결합하여 검게 변색되는 성질이 있기 때문에

    착용하지 않고 보관 시 지퍼백 등에 넣어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하여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자세한내용  

    아래 설명한 방법은 '' 자체의 색을 복원하는 방법으로 같이 세팅된 보석류에 따라 신중히 선택해서 사용하여야 합니다.

    -감자 끓인 물에 변색된 은제품을 담그거나 감자 즙을 강판에 갈은 후 헝겊에 묻혀 닦습니다.

    -물이 담긴 용기에 베이킹파우더를 조금 섞은 후 은제품을 넣고 끓입니다.

    -미지근한 물에 소다 또는 치약을 풀고 은제품을 몇 분간 담근 다음 헝겊으로 닦습니다.

    -은제품을 쿠킹 호일에 싼 다음 물에 넣고 끓인 후 마른 헝겊으로 닦습니다

    -우유에 1시간 이상 담급니다

    -레몬즙을 헝겊에 묻혀 닦은 후 물에 헹굽니다. 레몬즙의 경우 변색방지의 효과도 있습니다.

    -세척액을 이용합니다. 세척액을 사용할 경우 은제품을 핀셋 등으로 잡고 세척액에 2~3초 담근 후 바로 흐르는 물에 헹굽니다.

    세척액은 가장 쉽고 효과도 빠르지만 황산이 함유되어 있어 표면을 부식시켜 색을 내는 방식이라 제품의 수명이 줄어듭니다.

    특히 유화 처리 된 제품은 유화처리가 훼손되오니 절대 주의하여야 합니다.

    -광택천을 이용합니다. 광택천의 경우 변색된 부분을 수 차례 닦아주기만 하면 고유의 색으로 되살려 줄 뿐 아니라 광택이 다시 살아납니다.

    광택 천의 경우 색이 변하여도 효과는 유지되지만 세탁을 하게 되면 그 효과가 사라지니 유의하여야 합니다.

  •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/ byte

PASSWORD ok cancel